인천참사랑병원의 마스코트 캐릭터를 개발하고, 정신과적 증상과 극복의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마스코트 캐릭터들과 함께 떠나는 마음여행을 테마로, 모험을 떠올릴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부라더미싱 60주년을 맞이해 기존의 부라더미싱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토리와 역사성을 재해석한 브랜드 캐릭터 ‘꽃님이’개발과 브랜드 굿즈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까르띠에 코리아 2021 CSR 프로젝트로서, 매년 시즌 오프마다 대량으로 폐기되는 집기들의 소재연구와 재활용 가능성을 검토하여 폐자원의 순환고리를 만드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예술분야 투자활성화 지원사업의 브랜드 자산과 비전을 정의하고, 이러한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브랜드 디자인과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서래마을의 매력도 강화 및 가로활력 증강을 위하여 도시 경관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서래마을 고유의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유럽풍의 디자인 거리를 조성했습니다.
장애가족과 그 이웃들이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서로 돕고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공동체, '열손가락'과 함께 브랜드 및 굿즈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한화생명의 맘스케어 프로젝트 ‘허그토이’는 아이들의 안정적인 정서적 성장을 돕기 위해 보육 시설 선생님, 봉사자, 각 분야별 전문가가 함께 특별한 인형을 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업싸이클의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시그니처 브랜드 제품 개발 및 생산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사람들에게 휴식, 여행, 삶의 리프레쉬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상 속 작은 쉼표, 리틀 포레스트' 프로젝트로서, 브랜딩 및 노트, 가방, 쿠션 등 굿즈를 디자인했습니다.
발달장애인들에게 일할 수 있는 환경과 직업을 가질 권리를 제공하여, 그들이 완전한 사회참여와 평등을 이루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제주도의 사회적협동조합 희망나래 브랜드의 일관성을 위해 리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서울지역자활센터에 소속된 지역 주민들이 운영하며 자유롭게 모임을 가지는 사랑방 공간, '더마실카페' 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일관성있게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디자인 및 굿즈를 디자인했습니다.
우리의 삶과 함께 해 온 봉제산업을 다양한 관점에서 조망하는 도심 속 문화역사공간, '이음피움'의 총괄 운영 및 개관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 MMCA의 관람객 참여형 문화전시 <에코 판타지>의 프로그램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굿즈를 제작했습니다.
'노원구 지역 주민들이 직접 봉제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우리 마을 리빙숍 컨셉의 브랜드 '반짇고리'의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에 공감할 수 있도록 리브랜딩했습니다.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중심의 봉사단, '서울동행프로젝트'의 대학생의 봉사활동을 통한 공교육 강화라는 최초 목표를 벗어나, 대학생(청년) 세대의 관점과 성향에 맞게 다양한 성장 경험을 할 수 있는 활동으로 나아가고자 리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는 사회문제를 비즈니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사회혁신 스타트업 런칭 프로그램입니다. KT&G 상상스타트업 캠프 5기의 사업 브랜딩부터 행사의 모집, 홍보 콘텐츠 제작과 행사 전반에 필요한 제작물을 기획 디자인 발주 설치를 담당하였습니다.